신사역 맛집 칠성포차 점심쌈밥이먹고 싶다면 여기!
300x250


안녕하세요. 한반장입니다.

오늘은 신사역 점심메뉴 추천겸

맛집 칠성구이식당을 이야기해

드릴까합니다.


신사 주변에는 점심시간 직장인을

위해서 술집에서도 흔히

점심특선메뉴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숯불고기 쌈밥이

저희 눈에 들어와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이 곳에 좋은 점은

뷔페식으로 상추, 음료수, 라면 등을

드실 수 있기 때문에 남자끼리간다면

아주 만족하실 수 있죠!





저희가 일찍나온 덕분에

다행히 테이블이 한산했습니다.

평소엔 가득가득 차거든요!


들어가자마자 숯불고기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아, 신사역 고기집

칠성구이점심특선메뉴의 가격은

7천원입니다.


매우매우 착한 가격입니다. 




저기 난로 뒤에 불판에서

직접 숯불로 고기를 구워다 주신답니다. 

겨울엔 괜찮을 것 같은데


여름엔 진짜 더우실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차라리 손님많고

더운게 사장님입장에선

더 좋겠죠!!



자 고기가 나왔습니다. 

마늘 올라가시구요.

저희는 어묵볶음까지 추가합니다.


특이하다구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것이

바로 '숯불고기'니까 믿고

아무거나 넣어줍니다.


불맛이 나서 쌈싸먹을때

특히 더 맛있게 되는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신사역 맛집 칠성구이가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라면이 무한 리필이 된다는 점!


밥도 주시지만 함께 먹으면

뷔페 못지 않게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신사역같은 곳에서

대낮에 불맛나는 고기먹기

힘들잖아요!




훈훈한 풀샷입니다. 

아 그리고 사진에서 빠졌는데

이 곳에 계란찜 한 뚝배기도

추가가 된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급하게 사진 마무리하고

폭풍흡입했네요.


다음엔 계란찜도 꼭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먹방 마무리샷입니다. 계란찜은 다 털리고

뚝배기만 덩그러니 남았네요..ㅋㅋㅋㅋㅋ


노오랗게 갓 나온 두부처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영하 5도를 오가는

날씨임에도 열심히 걷고 들어갔습니다. 


다들 힘든 요즘 많이 지치실겁니다.

신사역 점심쌈밥 맛집에서

저렴하게 배불리먹고,


불금! 힘차게 한 번 맞이해 봅시다!

결국 먹는게 남는겁니다.




신사역 1번출구와 매우 가깝습니다~


운영시간 및 위치 확인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