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순대국 해장음식으로 최고지
300x250



안녕하세요. 첫글을 게시하네요!

이렇게 역사적인 날에 저는 

어제 저녁 회식으로 인해 술병이

생겨부렸죠. 하아..


그래서 평소에도 자주가지만 

반드시 할매순대국을 먹어야 할 것

같은 기분에 회사에서 15분은

걸어가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논현역 근처에 있는 대표해장음식인

할매순대국집을 찾았습니다.



저는 가게를 들릴떄마다 항상 밥부터 먹어봅니다. 

밥 맛이 없으면 반찬이 아무리 맛있어도

무슨 소용일까요?


국밥에는 더더욱이 중요한 것이

밥이라고 생각해서~ 

이 곳 할매순대국은 밥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 

많은 국밥집을 두고서 찾게되는 것 같아요.



촤핫 결국 그 분이 나오셨습니다.

다데기나 청양고추는 기호에 따라 알아서

첨가하는 방식이라 본인만의

레시피가 있는 분들이라면 더할나위 없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종종 알아서 간을 해주시는 곳도 있어서

그런 것보다는 이렇게 내 입맛에 따라

알아서 넣는 곳이 더 좋더라구요.


역시 점심엔 국물있는 밥을 먹어야 하나봅니다. 

한그릇 비우고 나니 살 것 같다는 기분이

들었었네요. 하지만 바닥도 뜨뜻하고,

뱃속까지 따땃해지니 일어나기 참 귀찮았다는 거.



저 밥하나 할매순대국하나 다 떄려먹고선,

회사에서 크리스피도넛을 3개나 또 먹었습니다.

...지방이가 배에 붙는 기분이네요.


적당히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매번 다짐만 해봅니다. 연말에 술 약속이

또 엄청날텐데!! 미리미리 관리해야겠으요.


여러분들도 밥도, 술도 적당히 먹고

건강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연말에 아프면 서럽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