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일식집 돈부리에서 사케동을 먹다.
300x250


안녕하세요. 한반장입니다.

오늘은 홍대맛집 돈부리에서

사케동과 타코야끼를 먹고왔습니다.


원래는 홍대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잠실 롯데타워에도 홍그라운드라해서

모여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일식집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더블가츠동입니다.

그냥 곱빼기라 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일식집 음식이 아무래도 좀 짜다보니 이런

된장국이 없으면 입안이 텁텁해지기

마련인데요. 된장국이 짜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위에 있는 유부도 참 씹는 맛도

있고 좋았네요.




짜잔~ 사케동입니다. 저는 참 연어를

사랑합니다. 종종 느끼하거나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는 분들을

보면 저는 오히려 왜 연어갓이 싫을까?


싶더라구요. 연어회도 좋지만

그 날의 저는 너무 배가 고파서 

사케동을 시켰습니다.



빠져서는 안돼는 밑반찬이죠. 단무지와 

김치의 콜라보. 하지만 사케동에는

둘다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요.


사케동은 그냥 와사비와 간장만 있으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일식집의 꽃 타코야끼가 나왔습니다.

위에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치즈 맛과 함께 잘 어울렸습니다.


쭉쭉쭉 늘어서 끊기가

힘들었네요. 



안 끊어짐니다..치즈 너란놈..

그래도 많은게 났죠.

치즈 아꼈으면 다신 안올라했습니다.



그 많던 곱빼기 가츠동과 사케동, 타코야끼 모두

해치웠습니다. 배터져 죽는 줄 알았네요.


그래도 홍대맛집 돈부리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로 일식을 먹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일식집에서 점심식사 하는 거

어떠세요? 연어먹고 힘냅시다.


월요일 까짓거 이겨내자구요.


행복합시다-.

안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