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맛집 마블스테이크에 다녀왔어요.
300x250



안녕하세요. 한반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논현역 맛집

마블스테이크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저는 육식공룡인지라 고기를 매일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답니다. 


다들 고기 좋아하시잖아요?

이 곳에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스테이크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부입니다. 마블이라해서 Marvle캐릭터들을

기대하신 분들이라면 그 이름이

아니랍니다! 하지만 맛있는 고기가 

있으니 괜찮아요.


인테리어는 굉장히 많은 전구들이 

천장에 달려있어요!


한 번에 나가면 사장님이 고생 좀 하시겠네요.

테이블은 2인석 3-4인석 5-6인석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단체 손님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마블스테이크의 고기패티는 매일매일

손수 반죽하셔서 만들어지는

'수제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그 날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찰지고,

깊은 맛이 나는 것이겠죠. 


불맛나는 스테이크....

군침돌지 않으십니까??



논현역 맛집 마블스테이크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갔었기 때문에

4인용 구성세트로 시켰습니다. 


여섯가지 함박스테이크 맛을 볼 수 

있기 떄문에 아주 흥분되는 순간이었어요!





일단 먼저 에피타이저로 빵님이 입장하셨습니다.

따끈따끈하고 꿀을 안 발라먹어도 그 맛이 

아주 깊었습니다. 저는 사실 빵도 좋아합니다.


무슨 돼지같네요. 그래도 먹기위해 

운동도 합니다. 체형관리가 아닌

그저 먹기 위해서 입니다.

 




메뉴 뒷편에는 각종음료들이 있습니다. 맥주가

먹고 싶었지만 낮술은 어머니 아버지도

몰라본다기에 간신히 참았습니다. 


사실 고기에 약간의 알콜은 정말..

딱이죠. 안 먹으면 섭한..!


하지만 회사동료분들 중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또 간신히 참았습니다.




가장 가까이 보이는 것이 나초크림,

그 뒤로 매운토마토, 찹스테이크 입니다. 


고기 앞에서 이성을 잃어 정확한 메뉴를

숙지하지 못했습니다. 


전 아직 블로거 되긴 멀었나봐요.

하지만 나아지는 모습

꾸준히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단에는 매콤마요와 칠리치즈 

마블함박이 구성되었습니다.

저 상위에 동그란 거 보이시나요?


저 상이 빙빙 돌아갑니다. 그래서 네명이

편리하게 도란도란 앉아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이런게 고객을 위한 편의죠! 저는 돌아가길래

처음에 깜짝놀랬네요 ㅋㅋㅋ


그래도 촌스럽게 보이지 않으려 

늘상 그랬다는 듯이

잘 넘어갔습니다. 휴




가격도 착한 논현역맛집 

마블스테이크는 점심시간에

가서 식사하기에도 적당할 것 같습니다. 


논현 먹자골목은 먹거리로 넘쳐나지만

항상 먹을게 거기서 거기죠.


이 곳은 맛도 6가지가 되니

일주일을 풀로 먹어도 

하나가 남는군요~


다들 맛있는 고기 드시고

행복해지자구요-.


안녕!



012345678

논현역 데이트장소로도 딱맞는 것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