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여자공략 반드시 봐야할 지침서!
300x250


안녕하세요. 한반장입니다. 

오늘은 혈액형연애타입 시리즈2탄

B형여자공략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짝녀가 전형적인! 아주 클래식한

B형이라면 주목해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B형여자공략법



1.지피지기면 100전 100승


먼저 B형여자공략을 위해선 어떤사람인지

확실히 알 필요가 있다.


비형여자특징


-눈물도 웃음도 많은 여자

-주위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여자

-비밀이 많은 여자

-잘못해놓고 바로 후회하는 여자

-슬프면 감추려고 오히려 웃는 여자

-정만큼 상처도 많은 여자

-남이 싫으면 싫다고 하는 솔직한 여자


대충 정리하자면 이렇다.

한마디로 겉은 강한대, 속은 약해빠진 것.


일단 비형여자공략을 위해서는 

선을 지켜야 한다. 


B형여자가 말하기 싫어하거나

대답을 꺼려하면 캐묻지마라

당장 아웃이다. 


그녀의 마음을 존중하고 기다리는

모습을 보인다면 적어도 당신에게는

호감을 가질 수 있다. 


이미 무례하게 계속 캐물었거나

약점식으로 물고 늘어졌다면

이미 아웃...돌이킬 수 없다.



2.취향에 맞춰라


B형여자들의 특징은 개개인의 호불호가

너무너무너무 강하다. 누가 잘생겼다한들

내 스타일, 내 느낌이 아니면 그냥 Out.


그래서 특이한 취미, 괴상한 호기심이

많은 것이 비형여자들이다.


대화를 풀어갈 때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더라도 이해해줘야 한다.

자신이 좋다고 한 것을 논리적으로

나쁘다 혹은 이상하다는 식으로

몰아간다면 다음 대화는 없을 수도. 


나는 세미정장이나 클래식한 패션을

즐기는데 스트릿패션이 멋지다하면

외적인 모습에 끌리는 B형여자들에게

마이너스일 수도 있다는 것.



3. 진짜 남자가 되어야 한다.


B형여자공략을 위해서는 소심하고

조심스러움보다 당차고, 남자답게

밀어부칠줄 알아야 한다.

물들어 올때 노 젓는다 하였다.


대화를 이끌기보다는 센스있게

받아쳐주는 것이 좋으며,

너무 혼자 표현하고 다가가기보다는

적당히 튕겨내며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그래서 어느 때는 리드하고,

또 어느 때는 리드당하는 척 해줘야

정복감을 가진 비형여자공략에 성공한다

말할 수 있겠다.


여자에게 목 매거나 다른 여자에게

접근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면

그 남자는 이미 예전에 끝난다.



4.필요한 건 뭐? 센스!


위에 말과 비슷한 맥락이다.

옷 입는 스타일과 말할 때 센스를

갖추도록 하자. 없다면 예능과 연예인들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기라도 하자.


폼 나는 인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B형여자특징은 내 짝남 혹은 남친도

빛이 나길 원한다. 나보다 더 밝게

빛나는 것. 그리고 그렇게 만든다.


해달라고 다해줘도 NO.

적당히 들어줘서 기쁨을 배가시키자.


사실 B형여자공략은 거의

모든 혈액형에서 최고난도를

자랑한다고 한다. 



5.다 갖췄어도 겸손함!


B형은 인간적예의, 도덕적 예의를 떠나

그 사람의 겸손함을 본다. 

나이가 많은 분들께 자리양보를 하는

사람냄새나는 예의가 아닌 


잘 생기고, 여자많고, 재밌고, 다 잘하더라도

그것으로 자신을 쉽게 넘보거나 

잘난 체 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


내가 잘하는 것을 보여줬더라도

어깨가 으쓱해지기보다는

누구누구 덕분입니다.

어쩌다보니 얻어걸렸네요 등등


남의 공을 치켜세워주자. 

사람들은 다 안다. 잘난 체하지 않아도.

멋지고, 잘하는 것을 말이다.



자 오늘은 B형여자공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되셨나요??


저도 작성하다보니 정말 어렵네요.

밑천한 제가 볼때는 

비형여자공략을 위해서는

타이밍과 센스

이 두가지가 반드시 필요할 것 같네요!


취향에 맞는 센스와! 당길 때

당기고! 밀때 미는! 그런 타이밍!


너무 잘해주진 맙시다~!

어서 솔로탈출합시다 여러분!


다음에는 B형남자공략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