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하늘 석양이 너무 이뻤던 날
300x250


안녕하세요. 한반장입니다. 

서울의 하늘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네요.

겨울 노을이 이렇게나 아름답네요.

아쉽게도 오늘 사진은 아니구요. 


엊그제 찍어낸 사진이에요. 정말 하늘이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안들수가 없었어요.

참고로 위에 사진은 필터 하나 안들어간

백빠센트 '순정 사진'입니다. 


색감이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서울하늘이 이렇게 이뻤다는거 참 모르고

살았다는게 한스러울 정도네요..!


나만 그런 것이 아니겠지만서도

항상 머리에 이고 살면서도 앞만 보고사느라

몰랐네요.



그러고 보면 참 요즘에는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하늘을 올려다보고 살지않는 것 같아요. 

다들 스마트폰과 마주보고 사는 분들이

대부분이니까요. 


적어도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은 가끔씩은

하늘을 올려다보고 하늘빛도 보고, 오늘 구름이

얼마나 끼어있나 그리고 하늘이 원래

이렇게 이뻤나.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느덧 1월도 중순을 넘어서 말로 향하고

있는데요. 다들 올해를 맞이하며 계획헀던 일

지금도 잘 실천하고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운동이면 운동, 공부면 공부 원하셨던거

하고싶었던거 원없이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저는 아직도 새해 실감이 잘 안나네요.

아직 한살 더 먹을 준비가 안된 것 같아요.

게다가 이제 찬바람 좀 부니 겨울이 정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고요. 시간개념을

잃어버린 것 같아요ㅜㅜ

 

매서운 칼바람에 몸관리 잘하시길 바래요.

연초부터 아프면 괜히 서럽습니다.

300x250